"나의 모델들이 10년 혹은 20년 뒤에 즐거운, 행복한, 그리고 소중한 추억이 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  Please send me your childhood photos.
 2013. 3. 30. 22:29

스트리트패션

  1. 석준맘
    2013.03.31 19:14 [Edit/Del] [Reply]
    깜찍하네요!! ㅎㅎ
  2. 2013.04.01 17:29 [Edit/Del] [Reply]
    분위기가 넘 멋지네요.
  3. 2013.04.03 01:28 [Edit/Del] [Reply]
    미소가 맑은 아이군요.
    저 미소를 닮고 싶네요.
  4. GG
    2013.04.08 11:54 [Edit/Del] [Reply]
    수줍은 브이 ㅎㅎ

댓글을 남겨주세요 : )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

 2013. 3. 23. 23:59

스트리트패션

  1. 2013.03.26 10:31 [Edit/Del] [Reply]
    페션 스타네요. 이쁘게 브이^^

댓글을 남겨주세요 : )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

 2013. 3. 21. 00:00

스트리트패션

  1. 2013.03.21 20:49 [Edit/Del] [Reply]
    이제 명동에서 외국인 보는건 신기하지 않은 세상이지만
    확실히 서양애들은 이목구비가 일찍 뚜렷해져서 한국아이들과는 다른 맛이 있군요. ^^
  2. 2013.04.03 01:28 [Edit/Del] [Reply]
    아이들의 눈은 볼수록 초롱초롱함이 느껴져요.

댓글을 남겨주세요 : )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

 2013. 3. 20. 07:30

스트리트패션

  1. 2013.03.21 20:50 [Edit/Del] [Reply]
    굉장한 스타일리스트로군요. 코드 밑으로 보이는 체크무늬 바지에서 센스가 넘쳐납니다.
    머리는... 일부러 파마한거라면 좀 아쉽긴 하네요.
    아직 머리칼에 약을 묻힐 나이는 아닌듯 한데 말이죠.

댓글을 남겨주세요 : )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

 2013. 3. 17. 19:50

스트리트패션

댓글을 남겨주세요 : )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

 2013. 3. 14. 23:59

점프수트

  1. GG
    2013.03.15 09:33 [Edit/Del] [Reply]
    아고 정말 따뜻해 보이네요!! 귀욤귀욤ㅎㅎ
  2. 2013.03.21 20:51 [Edit/Del] [Reply]
    반짝이는 아기 시절에만 어울린다는 통짜 옷이로군요. 역시 아기들 전용 답습니다. ^^

댓글을 남겨주세요 : )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

 2013. 3. 13. 07:30

street fashion

  1. damwoo
    2013.03.16 21:16 [Edit/Del] [Reply]
    예리한 눈매....갸름한 턱 라인이 눈에 띄네요.~♬
    파랑 코트와 주황 원피스의 보색 코디가 어울립니다
  2. 딸기깡패
    2013.04.05 03:04 [Edit/Del] [Reply]
    우리 아이 예쁘게 찍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두고두고 좋은 추억, 사소한 자랑거리가 되네요. ^^
    찍어주셨던 사진 받을 수 있을까요? skyroon@hanmail.net입니다.
    • 2013.04.05 12:47 신고 [Edit/Del]
      아고 안녕하세요~ ^^
      닉네임으로는 어머님인지 아버님인지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너무 반갑습니다. ㅎㅎ
      말씀하신 사진 메일로 보내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댓글을 남겨주세요 : )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

 2013. 3. 12. 00:00

스트리트패션

  1. 2013.03.12 11:26 [Edit/Del] [Reply]
    아이가 이쁘 보입니다^^
  2. 2013.03.12 22:53 [Edit/Del] [Reply]
    옷감의 무늬는 평범한데 디자인이 특별해보이는 원피스네요.^^

댓글을 남겨주세요 : )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

 2013. 3. 11. 07:30

스트리트패션

  1. 석준맘
    2013.03.12 23:08 [Edit/Del] [Reply]
    무지개 레깅스!! ㅎㅎ

댓글을 남겨주세요 : )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

 2013. 3. 10. 07:30

스트리트패션

  1. GG
    2013.03.11 06:29 [Edit/Del] [Reply]
    귀요미!! ㅎㅎ

댓글을 남겨주세요 : )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

 2013. 3. 9. 23:59

스트릿패션

  1. 2013.03.10 01:57 [Edit/Del] [Reply]
    동글동글하니 귀엽네요.^^

댓글을 남겨주세요 : )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

 2013. 3. 8. 08:00

스트리트패션

  1. 이지선
    2013.03.08 10:00 [Edit/Del] [Reply]
    멋지네요!! ㅎㅎ
  2. 아름맘
    2013.03.08 10:03 [Edit/Del] [Reply]
    뜬금없지만.. 재밌네요! ^^
  3. 2013.03.08 11:18 신고 [Edit/Del] [Reply]
    모델은 나이 제한이 없다!
  4. GG
    2013.03.08 12:15 [Edit/Del] [Reply]
    대박!! 멋쟁이 할머니네요!!! ㅎㄷㄷ
  5. 2013.03.08 12:27 신고 [Edit/Del] [Reply]
    독특한 패션취향의 할머니네요. ^^
    용기가 대단합니다. (저분에겐 저게 자연스러운걸지도 모르지만요 ㅎㅎㅎ)
  6. 2013.03.10 01:57 [Edit/Del] [Reply]
    저도 멋지게 늙어가고 싶어요.
    저분처럼..^^

댓글을 남겨주세요 : )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

 2013. 3. 7. 07:30

스트리트패션

  1. 석준맘
    2013.03.08 15:27 [Edit/Del] [Reply]
    아빠가 훈남이신듯 ㅎㅎ

댓글을 남겨주세요 : )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

 2013. 3. 6. 07:30

스트리트패션

  1. 이지선
    2013.03.06 13:55 [Edit/Del] [Reply]
    아고 깜찍하네요!! ㅎㅎ
  2. 2013.03.06 21:00 신고 [Edit/Del] [Reply]
    앗 호피무늬 ㅎㅎㅎㅎㅎㅎㅎㅎ
  3. 2013.03.07 00:17 [Edit/Del] [Reply]
    ㅎㅎ 겨울날이 아쉬운 마지막 몸짓 같네. ^^
    이젠 따뜻한 봄~~
  4. 2013.03.07 07:04 [Edit/Del] [Reply]
    꼬마 아가씨 완전 귀엽네요 ㅋㅋㅋ
    엄마가 쎈스쟁이신듯 합니다 ^^
  5. 2013.03.10 01:58 [Edit/Del] [Reply]
    혹시 귀여운짓~?^^
  6. 김영빈
    2013.04.01 18:36 [Edit/Del] [Reply]
    ㅎㅎㅎ 누굴 닮았는지 아주 ~~~^^;

댓글을 남겨주세요 : )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

 2013. 3. 5. 22:57

American Apparel Kids

  1. 2013.03.07 00:16 [Edit/Del] [Reply]
    음... 옷이 단정하긴 한데 쪼금 어른스러워보인다능. ^^;

댓글을 남겨주세요 : )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

 2013. 3. 3. 08:33

스트리트패션

  1. 2013.03.05 21:56 [Edit/Del] [Reply]
    앙다문 입술이 야무지게 보이네.
    검정 외투와 검정 부츠..구두인가? 사이의 호피무늬 바지가 겨울의 마지막 패션을 만드는 것 같구먼. ^^
  2. 이지선
    2013.03.06 13:55 [Edit/Del] [Reply]
    귀요미!! ㅎㅎ
  3. 리미
    2013.03.24 12:18 [Edit/Del] [Reply]
    예쁘게 잘나왔네요~

댓글을 남겨주세요 : )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

 2013. 3. 2. 07:30

스트릿패션

  1. 2013.03.05 21:57 [Edit/Del] [Reply]
    기둥과 윗옷의 절묘한 조화.
    ㅎㅎ 이 꼬마아가씨의 패션엔 벌써 봄이 찾아 왔네. ^^

댓글을 남겨주세요 : )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

 2013. 3. 2. 00:00

스트리트패션

  1. 2013.03.05 01:23 [Edit/Del] [Reply]
    아이들 참 귀엽군요.
  2. 2013.03.05 21:58 [Edit/Del] [Reply]
    응? 위의 사진의 주인공인가 보네. ^^
    ㅎㅎ 파란 점퍼에 눈이 내렸네.
    웃는 모습이 귀여워.

댓글을 남겨주세요 : )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

 2013. 3. 1. 10:31

스트릿패션

  1. 2013.03.05 21:59 [Edit/Del] [Reply]
    ㅎㅎ 흑과 백의 조화. 빨간 구두가 포인트.
    이쁜 꼬마 숙녀로군. ^^

댓글을 남겨주세요 : )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