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모델들이 10년 혹은 20년 뒤에 즐거운, 행복한, 그리고 소중한 추억이 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  Please send me your childhood photos.
 2012. 7. 11. 07:30

스트릿패션

  1. 2012.07.11 11:02 [Edit/Del] [Reply]
    에구^^ 너무나 사랑스러운 자매입니다.
    특히 작은 아이 물고기 치마와 연두색 티셔츠가 너무 이쁘고 잘 어울려요.
  2. 2012.07.11 11:56 [Edit/Del] [Reply]
    살짝 튀어나온 배가 참 사랑스럽네요 ^^ ㅎㅎㅎ
    귀엽습니다~*
  3. 이진숙
    2012.07.11 13:12 [Edit/Del] [Reply]
    행복한 얼굴이 너무너무 이쁘네요 ^^
  4. 아름
    2012.07.11 15:20 [Edit/Del] [Reply]
    배 뽈록! 귀여워요~~ ㅎ
  5. 2012.07.11 18:16 [Edit/Del] [Reply]
    예쁜 자매네요 ^^
    귀엽습니다~
  6. 우혁맘
    2012.07.11 22:47 [Edit/Del] [Reply]
    기분 좋은 자매네요!! ㅎㅎ
  7. 2012.07.12 13:21 [Edit/Del] [Reply]
    예쁘고 귀여운 자매네요. 많이 닮았고요. ^^
  8. 2012.07.13 00:13 [Edit/Del] [Reply]
    ㅎㅎ 귀여워. ^^
    큰애의 파란색과 하얀색 바지가 참 시원스레 보이네.
  9. 흰돌
    2012.07.14 20:03 [Edit/Del] [Reply]
    와 물고기 치마 짱예뻐요!!! ㅎㅎㅎㅎ
    진짜 예쁘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 )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

 2011. 12. 5. 09:10

  1. 이도훈
    2011.12.07 00:02 [Edit/Del] [Reply]
    귀엽네요.. ㅎㅎ
  2. 초록나무
    2011.12.07 14:07 [Edit/Del] [Reply]
    오목 조목 귀엽게 생긴게 비비안나 닮은거 같아요~
  3. 2011.12.08 23:41 [Edit/Del] [Reply]
    ㅎㅎ 깜찍, 귀염.. 포즈도 당당하다는. ^^*
  4. 돼지엄마
    2011.12.11 01:32 [Edit/Del] [Reply]
    똘망똘망 ㅎㅎ

댓글을 남겨주세요 : )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

 2011. 10. 9. 00:17

  1. 돼지엄마
    2011.10.09 01:53 [Edit/Del] [Reply]
    토끼 같아요!! 깜찍!! ㅎㅎ
  2. 2011.10.09 23:12 [Edit/Del] [Reply]
    핫! 왠지모를 포스가.. ^^
    검은 머플러와 검은 구두가 참 멋지다능..
  3. 돼지엄마
    2011.11.15 16:32 [Edit/Del] [Reply]
    히히 다시봐도 너무 귀여워요~ ♡

댓글을 남겨주세요 : )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

 2011. 6. 7. 08:30

  1. 황지호
    2011.06.07 13:50 [Edit/Del] [Reply]
    헤어스탈 쥑이네
  2. 형아다
    2011.06.07 14:06 [Edit/Del] [Reply]
    ㅋㅋㅋㅋㅋㅋ잘 생 겼 네
  3. 김은희
    2011.06.07 14:57 [Edit/Del] [Reply]
    대박!!!!!!
  4. 2011.06.07 14:58 [Edit/Del] [Reply]
    헤어스탈이랑 민소매티가
    완전 잘어울려요ㅎㅎ
  5. 김군
    2011.06.07 15:23 [Edit/Del] [Reply]
    미용실 어디?? 스탈 대박!!
  6. 돼지엄마
    2011.06.07 16:20 [Edit/Del] [Reply]
    진정한 간지남이 여기에~ ㅎㅎ
  7. 앙고많이주세요
    2011.06.07 18:14 [Edit/Del] [Reply]
    초딩누나 꼬셔도 넘어오겠는데!!??
  8. 정민규
    2011.06.07 18:53 [Edit/Del] [Reply]
    쿵푸 팬더보다 쿵푸를 잘하게 생겼네ㅎㅎ
  9. 송송
    2011.06.07 21:38 [Edit/Del] [Reply]
    내도 저런 간지남 아들 있음조켔따
  10. 민서엄마
    2011.06.07 21:45 [Edit/Del] [Reply]
    완죤멋짐^^간지남~~♥태양보다더멋져!!
  11. 와우~^^
    2011.06.07 22:14 [Edit/Del] [Reply]
    완전 멋지심!!!
    대박~~~~
  12. 2011.06.07 23:35 [Edit/Del] [Reply]
    아들 생각보다 멋있게 나와서넘기쁘고 우연한 기회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글고 여러댓글과 관심에 정말감사합니다 저희도 원본부탁드려요
  13. Goldie
    2011.06.08 03:16 [Edit/Del] [Reply]
    가온이 드뎌 스타된거???ㅋㅋㅋ
  14. 가온맘
    2011.06.10 00:25 [Edit/Del] [Reply]
    일일이 댓글달아주셔서 고맙습니다 원본 부탁드려요
    ilidi1126@naver.com
    • 모모군
      2011.06.10 22:58 [Edit/Del]
      제가 더 감사합니다. ^^ 메일 보내 드릴게요~ 좋은 추억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
  15. 가온맘
    2011.06.10 00:28 [Edit/Del] [Reply]
    많은 댓글에 감사들고요 저희도 원본 부탁드려요
    ilidi1126@oaver.com
    • 모모군
      2011.06.10 22:59 [Edit/Del]
      주소가 틀려 다시 남겨 주셨네요~ ㅎㅎ 가온이 에게도 좋은 추억이었으면 좋겠습니다 : )
  16. 2011.06.14 10:36 신고 [Edit/Del] [Reply]
    헤어 스타일 진짜 멋진데요?
  17. 2011.07.29 23:10 [Edit/Del] [Reply]
    헤어스타일과 옷, 그리고 표정이 정말 잘 어울린다능.. ^^

댓글을 남겨주세요 : )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