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모델들이 10년 혹은 20년 뒤에 즐거운, 행복한, 그리고 소중한 추억이 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  Please send me your childhood photos.
 2012. 9. 24. 07:00

 이웃 블로거님 이하 베이비코평수(베코)를 찾아주시는 아이를 가진 부모님, 아이옷(패션)에 관심이 많으신 모든분들께 의견을 구합니다. 

 지난주 인사동에서 만난 여아 어머니께서.. 촬영후, 그 자리에서 블로그를 보여 드렸더니.. "아.. 사진 밑에 옷 구입처등 정보를 써주시면 참 좋을것 같아요.. 아가들 엄마들이 들어와서 보고 어디제품인지 쉽게 찾아 가서 살수 있게요.."라고 하셨습니다. 당시에는 그냥 그렇게 얼렁뚱땅 지나갔는데 다시 생각해 보니 사진 밑에 모델이 착용한 아이템 정보/판매처/브랜드를 제공한다면 양질의 좋은 정보가 될것 같다는 생각을 저역시 하게됩니다. 광고나 스팸이 아닌 리얼정보랄까. 뭐 이렇게 말씀드리니 의견을 구한다기 보다 이렇게 운영할테니 조금더 관심 가져 주세요! 라고 공지하는 기분이 드네요. 어렵지 않습니다. 사진 촬영후 몇가지 질문만 더 드리면 되니까요. 그런데, 왠지 조심스럽습니다.

 링크가 아닌 최소한의 브랜드명만 노출해도 도움이 될른지.. 기본적으로 스트릿패션(스트리트패션), 유아코디, 유아패션 정보를 공유하는 것이 본 블로그의 목적이니 나름 개연성은 있다 치더라도 새로운 고민거리네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지혜로운 조언과 의견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