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모델들이 10년 혹은 20년 뒤에 즐거운, 행복한, 그리고 소중한 추억이 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  Please send me your childhood photos.
 2012. 9. 29. 00:06

스트리트패션

  1. 2012.09.29 00:54 [Edit/Del] [Reply]
    부드러운 파스텔톤으로 옷부터 신발까지 색깔을 아주 잘 맞췄네요. 머리스타일까지 완벽!^^
  2. 2012.09.29 07:19 [Edit/Del] [Reply]
    가을하고 어울리는 색감으로 맞췄네요.
    이쁘네요.
  3. 2012.09.29 21:24 [Edit/Del] [Reply]
    저런 스타일이 아이에게도 잘 어울리는 군요?^^ 귀엽네요.ㅎ
  4. 호연맘
    2012.09.30 09:57 [Edit/Del] [Reply]
    세살인가요? ㅎㅎㅎ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 ^^
  5. 2012.09.30 20:45 [Edit/Del] [Reply]
    추석연휴 잘 보내고 계신지요?^^
    상품 정보가 있으니 훨씬 유용한 것 같네요.
  6. 2012.10.01 07:37 [Edit/Del] [Reply]
    옷이 편해보이면서도 .. 스타일이 살아있어요 .. ㅎㅎ
  7. 2012.10.02 09:56 [Edit/Del] [Reply]
    바지 너무 귀여운걸요? ^^
  8. 2012.10.02 13:52 [Edit/Del] [Reply]
    오~~ 귀여워요~ ^^
  9. 2012.10.05 12:37 [Edit/Del] [Reply]
    상품정보가... 왠지 좀 웃겼습니다. ^^;
    펑퍼짐한 바지와 착 맞는 웃옷이 묘하게 조화되는군요. ^^
  10. 2012.10.18 23:57 [Edit/Del] [Reply]
    까만 머리에 하얀 얼굴.
    어울리는 톤칼라의 상하의.
    왠지 멋쟁이 중의 멋쟁이일것 같아~~ ^^

댓글을 남겨주세요 : )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

 2012. 9. 28. 07:30

스트리트패션

  1. 2012.09.28 09:14 [Edit/Del] [Reply]
    달콤한 초콜릿을 사수하라! ㅎㅎ
  2. 아름맘
    2012.09.28 12:29 [Edit/Del] [Reply]
    원피스 이쁘네요! ㅎㅎ
  3. 2012.09.28 16:06 [Edit/Del] [Reply]
    아이가 기분이 별로 좋지 않나보네요...ㅎㅎ
    그래도 귀엽네요.
  4. 호연맘
    2012.09.28 17:14 [Edit/Del] [Reply]
    뚱~ 한데요 ?^^ 표정이 귀워워요~~~ ㅎㅎ
  5. 2012.09.28 19:24 신고 [Edit/Del] [Reply]
    아오 귀여워~ ㅋㅋ
    왜이렇게 인상을 쓰고있는거에요!
  6. 2012.09.29 21:24 [Edit/Del] [Reply]
    표정이 인상적이에요.ㅎㅎㅎㅎ
  7. 2012.09.30 20:46 [Edit/Del] [Reply]
    귀엽게 생긴 여자아이네요. 엄마도 깔끔하고 미인이신가봐요.
    잘 보고 가요~
  8. 2012.10.18 23:56 [Edit/Del] [Reply]
    꽃무늬가 마치 목걸이같네. ㅎㅎ
    흠. 예쁜 얼굴에 먼곳을 향하는 시선이 왠지 심각... ^^

댓글을 남겨주세요 : )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

 2012. 9. 27. 07:30

스트리트패션

  1. 2012.09.27 07:35 [Edit/Del] [Reply]
    모델 포스에요. ㅎㅎ
    상품정보를 접어 두었군요.
    너무 그렇게 신경쓰지 않으셔도 될 것 같은데 ㅎㅎ
    링크도 한번씩 넣고 하세요. 누가 뭐라 안해요. ㅎㅎ
    잘 보고 가요~ 모모군님~
  2. 2012.09.27 09:54 [Edit/Del] [Reply]
    바지와 신발 색깔맞춤이네요~ 무표정에서 나오는 포스가 대단하네요~ㅎㅎ
  3. 2012.09.27 11:33 [Edit/Del] [Reply]
    아이가 매우 시크하군요. ㅎㅎㅎ
  4. 2012.09.27 11:33 [Edit/Del] [Reply]
    아이가 매우 시크하군요. ㅎㅎㅎ
  5. 2012.09.27 12:29 [Edit/Del] [Reply]
    표정이 매우 시크하네요~ ^^
    보세도 내가 입으면 명품이다는 포스에요. ㅎㅎ
  6. 2012.09.27 13:26 [Edit/Del] [Reply]
    포즈를 지으면서 긴장한 모습이 더 귀엽게 느껴집니다. ^^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 2012.09.27 13:37 신고 [Edit/Del] [Reply]
    편안한 분위기의 패션인데, 얼굴에 긴장이 가득합니다^^
    누가 뭐래도 귀여운데요~ ㅎㅎ
  8. 2012.09.27 14:44 [Edit/Del] [Reply]
    편안해 보이면서도 포인트를 잘 살린 스타일인데요.
    나도 이런 스타일 넘 좋아하는데...
    울 딸은 맨날 레이스타령 ㅠㅠ
  9. 2012.09.27 14:46 [Edit/Del] [Reply]
    오늘은 이쁜 여자아이가 나왔네요.
    편해보여 활동적이 아이들한테 그만일것 같네요.
  10. 2012.09.27 18:07 [Edit/Del] [Reply]
    완전 시크해보이는 꼬마 아가씨네요~
    상품정보 보기 좋은데요 ^^
  11. 2012.09.28 01:26 [Edit/Del] [Reply]
    핑크색과 시크한 표정이 대조적인데요
  12. 2012.09.28 05:02 [Edit/Del] [Reply]
    아이의 모습에서 자신감을 볼수가 있네요^^
  13. 2012.09.28 06:00 [Edit/Del] [Reply]
    제품 정보를 잡지에 나오는 형태로 넣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요? ^^
    물론 상세 정보 까지 알아내기는 조금 힘들겠지만요. ㅠ_ㅠ.
  14. 2012.10.18 23:54 [Edit/Del] [Reply]
    시크한 표정과 포즈. ^^

    드디어 상품정보가 실리는구먼.
    베이비코평수가 점점 진화하는 느낌. ㅎㅎ

댓글을 남겨주세요 : )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

 2012. 9. 26. 08:00

스트리트패션

  1. 2012.09.26 09:30 [Edit/Del] [Reply]
    멋쟁이 패션이네요^^
    좋은일만 가득한 행복한 수요일 보내세요^^
  2. 2012.09.26 09:33 [Edit/Del] [Reply]
    포인트는 잘못 끼운듯 보이는 남방단추인가요~? ㅎㅎ 멋지네요!
  3. 2012.09.26 11:23 신고 [Edit/Del] [Reply]
    웃는듯 안웃는듯~
    이아이 표정이 재밌는걸요 ㅎㅎ
  4. 2012.09.26 12:02 [Edit/Del] [Reply]
    독일군으로 빙의했네요 ㅎㅎㅎ
    한때 G드래곤 때문에 유행했던 독일군야상이죠? ㅋ
  5. 2012.09.26 12:40 [Edit/Del] [Reply]
    밀리터리룩인가요? ^^
    멋지고 귀엽고 그렇네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6. 2012.09.26 14:04 [Edit/Del] [Reply]
    조금만 크면 완전 훈남되겠는데요~
  7. 2012.09.26 14:32 [Edit/Del] [Reply]
    애들모델이 젤 예쁜것 같아요.
    유아 패션도 어른못지 않게 세련되어보이네요.
  8. 2012.09.26 14:49 [Edit/Del] [Reply]
    와~ 멋쟁이네요. ^^
  9. 2012.09.26 16:14 [Edit/Del] [Reply]
    멋쟁이~
    잘못낀 단추까지도 컨셉일까요?
  10. 2012.09.26 17:41 [Edit/Del] [Reply]
    겹쳐입기가 제법 잘 어울리는 패션니스트 소년이군요.^^
  11. 2012.09.26 19:24 [Edit/Del] [Reply]
    부모님들은 역시 자식에게는 천재적인 코디 감각을 드러내는건지...
    살짝 쳐진 눈썰미와 커다란 귀가 모자와 참 잘어울립니다. ^^
  12. 2012.09.27 01:22 [Edit/Del] [Reply]
    머리부터 발끝까지 디테일하게 간지나욧~♥
  13. 2012.09.27 01:23 [Edit/Del] [Reply]
    머리부터 발끝까지 디테일하게 간지나욧~♥
  14. 2012.09.27 07:35 [Edit/Del] [Reply]
    이곳에 모델들은 모두 스타일이 좋네요. ㅎㅎ
    잘 봤어요~
  15. 2012.09.28 01:27 [Edit/Del] [Reply]
    남자다운 포스가 느껴집니다.
  16. 울 아들임돠~~ 윤혁이욤!
    2012.09.28 22:32 [Edit/Del] [Reply]
    인사동 투어중~~ 좋은만남이 행복한추억으로 남게해줘서 쌩유~~~고마워요! #^^#
    멋진 사진 찍어줘서 울아들이 넘 좋아해요!
    멋진 원본 사진 받고싶어요.!
    Kmo9335@.naver.com 계속해서 좋은사진 좋은추억 행복한시간 만들어주세요.^^
    ~~~대박 한가위 보네세요~~~
  17. 2012.09.29 21:25 [Edit/Del] [Reply]
    패션 참 멋집니다. 그야말로 패셔니스타...
  18. 2012.10.16 21:32 [Edit/Del] [Reply]
    앗, 갑자기 모모횽아의 모습이 떠오르는 것은 왜일까? ㅎㅎ

댓글을 남겨주세요 : )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

 2012. 9. 25. 11:12

스트리트패션

스트릿패션

  1. 아름맘
    2012.09.25 11:31 [Edit/Del] [Reply]
    아고 이뻐라~~ ^^
  2. 2012.09.25 12:46 [Edit/Del] [Reply]
    넘 예뻐요 :) 옷이랑 넘 잘어울려요..
    표정이 예사롭지 않은데요 :D
  3. 2012.09.25 13:03 [Edit/Del] [Reply]
    절로 미소 짓게 하는 귀여운 모습이네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4. 2012.09.25 14:49 [Edit/Del] [Reply]
    옷이 정말 잘 어울리는 아가네요~
    귀엽습니다~~
  5. 우혁맘
    2012.09.25 15:25 [Edit/Del] [Reply]
    진짜 이뻐요!! ㅎㅎ
  6. 2012.09.25 17:14 [Edit/Del] [Reply]
    너무 귀엽네요
    잘보고 갑니다
  7. 2012.09.25 17:25 [Edit/Del] [Reply]
    부러운 피부톤이에요... ㅎㅎㅎ 아긍 귀여워~~~
  8. 2012.09.25 18:39 [Edit/Del] [Reply]
    통통한 볼살이 너무 귀여워요..
  9. 2012.09.25 18:54 신고 [Edit/Del] [Reply]
    옷이 살짝 일본풍인데,
    아이가 참 이쁜거같아요^^
  10. 2012.09.26 06:43 [Edit/Del] [Reply]
    두번째 컷! 어디를 진지하게 보고 있는 걸까요?
    옷가게? ㅎㅎ
  11. 2012.09.26 07:03 [Edit/Del] [Reply]
    뭔가 엔틱한 느낌인데요? ^^*
  12. 2012.09.26 19:19 [Edit/Del] [Reply]
    어깨뽕이 강력해 보입니다. ^^
    왠지 어릴적 만들던 조립 장난감같은 느낌이...
  13. 엄마에요
    2012.09.26 23:15 [Edit/Del] [Reply]
    울 딸 사진 이쁘게 찍어주셔서 감사해요^^
    원본사진 메일로 부탁드려요~~
    hyuneasy@lycos.co.kr 입니다.

    아가들 패션이 정말 다양하고 다들 이쁘네요~
    분발해야겠어요 ㅎㅎㅎ
  14. 2012.10.15 23:17 [Edit/Del] [Reply]
    정말 엄마가 이쁘게 잘 입히셨네요. ^^
  15. 2012.10.16 21:31 [Edit/Del] [Reply]
    꽃무늬 이쁜 옷입은 귀여운 꼬마아가씨께서 어딜 보고 계실까? ㅎㅎ

댓글을 남겨주세요 : )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

 2012. 9. 24. 07:00

 이웃 블로거님 이하 베이비코평수(베코)를 찾아주시는 아이를 가진 부모님, 아이옷(패션)에 관심이 많으신 모든분들께 의견을 구합니다. 

 지난주 인사동에서 만난 여아 어머니께서.. 촬영후, 그 자리에서 블로그를 보여 드렸더니.. "아.. 사진 밑에 옷 구입처등 정보를 써주시면 참 좋을것 같아요.. 아가들 엄마들이 들어와서 보고 어디제품인지 쉽게 찾아 가서 살수 있게요.."라고 하셨습니다. 당시에는 그냥 그렇게 얼렁뚱땅 지나갔는데 다시 생각해 보니 사진 밑에 모델이 착용한 아이템 정보/판매처/브랜드를 제공한다면 양질의 좋은 정보가 될것 같다는 생각을 저역시 하게됩니다. 광고나 스팸이 아닌 리얼정보랄까. 뭐 이렇게 말씀드리니 의견을 구한다기 보다 이렇게 운영할테니 조금더 관심 가져 주세요! 라고 공지하는 기분이 드네요. 어렵지 않습니다. 사진 촬영후 몇가지 질문만 더 드리면 되니까요. 그런데, 왠지 조심스럽습니다.

 링크가 아닌 최소한의 브랜드명만 노출해도 도움이 될른지.. 기본적으로 스트릿패션(스트리트패션), 유아코디, 유아패션 정보를 공유하는 것이 본 블로그의 목적이니 나름 개연성은 있다 치더라도 새로운 고민거리네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지혜로운 조언과 의견 부탁드립니다. ^^;

  1. 2012.09.24 10:46 [Edit/Del] [Reply]
    저도 가끔 보다가 어디에서 저런 옷을 구입했을까 궁금한 적이 있었습니다.
    저는 좋을 꺼 같은걸요? ^^
  2. 2012.09.24 11:02 [Edit/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3. 2012.09.24 12:58 [Edit/Del] [Reply]
    '접어두기'기능 같은 이용해서 원하는 사람만 보게 하는 방법은 어떨까요?
    ^^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
    • 2012.09.26 00:54 신고 [Edit/Del]
      가독성과 미관상 사이트 퀄리티를 위해서는 접어두기 기능이 좋을것 같고, 그대로 노출을 하면 정보를 원하는 분들껜 별도의 클릭없이 필요한 정보가 바로 보이니 편리할텐데.. 원치 않은 분들 생각을 해야 하겠죠? 좀더 고민을 해봐야 겠지만, 정보가 3~4줄이 넘게 되면 접어두기 기능이 여러모로 많이 유용할것 같습니다.

      귀한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풀칠아비님^^
  4. 2012.09.24 13:23 [Edit/Del] [Reply]
    좋은아이디어같은데요?
    전 아이들이 다 커서 그냥 예쁜 아가들보는것만으로도 만족하지만요~
  5. 2012.09.24 14:55 [Edit/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6. 2012.09.24 16:28 [Edit/Del] [Reply]
    정보가 있으면 옷 구할때 좋겠는데요~
  7. 2012.09.24 16:32 [Edit/Del] [Reply]
    브랜드 가격대... 뭐 이정도면 좋을것 같아요~ ^^
    • 2012.09.26 01:04 신고 [Edit/Del]
      저는 브랜드명만 노출을 생각했었는데.. 가격대가 있으면 더 유용하긴 하겠네요.^^ 그런데.. 가격때문에 쇼핑몰로 오해를 사진 않겠죠? OTL..
      브랜드명, 가격대! 심플하게 리스트 한번 만들어 봐야겠습니다. 의견 감사합니다. 용작가님~ ^^
  8. 2012.09.24 18:03 [Edit/Del] [Reply]
    얻을 수 있는 정보가 있다면 알려주심 좋지 않을까요.
    꼭 필수적으로 넣겠다는 욕심이 없으시다면 부담도 없을 것 같습니다.
    알려진 브랜드면 브랜드명만 있어도 유용할 듯합니다.^^
    • 2012.09.26 01:10 신고 [Edit/Del]
      한번 시작하게 되면 필수적으로 넣어야 겠다는 욕심이 생길꺼라 미리부터 부담되긴 했었는데.. 블루버스님 댓글보니 위안이 되네요~ ^^
      부담없이 시도해 봐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9. 2012.09.24 18:31 [Edit/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10. 2012.09.24 22:57 [Edit/Del] [Reply]
    사진에 넣은 것 보다 글로 남기는 것은 어떨까요?
    사진에 옷 정보 들어가면 왠지 멋진 사진에 낙서하는 느낌이랄까요?^^;

    그냥 간단한 표 정도의 글 정보로 남기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링크는 사실 없는 것이 더 환영 받을 듯 하구요.
    매일매일 발전하세요~
    • 2012.09.26 01:19 신고 [Edit/Del]
      사진에 넣는것 보다는 글로 남기는것이 저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 사진 아래쪽에 영어로 "BABYKOPYEONGSU" 마크 넣는 것마저도 꺼려 했었는데.. 최근들어 제 사진을 말도 없이 퍼가는 경우가 생겨 어쩔수 없이 넣고 있어요.. OTL.. 없는게 훨신 깔끔하고 이쁜데.. 제 욕심이죠 머. ㅠ

      아무튼, 귀한 의견 감사합니다. ^^ 이왕하는거 보기좋게 표로 만들어 기재하면 더 깔끔하고 좋을것 같습니다.^^
  11. 2012.09.25 04:43 [Edit/Del] [Reply]
    전혀 고민하실 부분이 아닌 듯하옵니다.
    오히려 더욱 유용할 듯해요!
    전 적극 찬성이랍니다! ㅎㅎ
  12. 2012.09.25 11:30 [Edit/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13. 2012.09.25 12:44 [Edit/Del] [Reply]
    저도 좋은 아이디어 같아요..
    간략한 소개정도는 괜찮을듯 해요 :)
  14. 별이엄마
    2012.09.25 13:16 [Edit/Del] [Reply]
    브랜드, 가격까지!!! 전찬성이요^^
  15. 2012.09.25 18:40 [Edit/Del] [Reply]
    괜찮ㅇ느데 정보 수집이 쉽지 않을 수도 있겠군요
  16. 2012.09.26 19:23 [Edit/Del] [Reply]
    업체쪽에서는 크게 문제삼지 않을것 같은데...
    훗날 이곳이 좀 더 유명해지고 나면
    역시 상업성에 대해서 지적하는 사람들이 나오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들긴 합니다.

    유연하게 대처하시고, 꾸준하게 순수성을 보여주시면
    결과적으로는 좋게 정착하지 않을까 싶네요.
    아이들의 패션에 관심 가지실 부모님들이 많으니 참 좋은 의도라고 생각합니다. ^^
    • 2012.09.28 01:05 신고 [Edit/Del]
      말씀처럼 지적이나 공격이 있지 않을까 조심스럽긴 합니다만 저에게도 동기부여가 필요하기도 했고, 이왕하는거 조금씩 단단해 지고 싶기도 하구요^^ 깊이 있는 조언 감사합니다. ^^
  17. 호연맘
    2012.09.27 14:05 [Edit/Del] [Reply]
    적극 찬성합니다!! 여기 가끔 오면서 궁금한 제품이 많았거든요 ^^
  18. 인사동
    2012.10.08 14:59 [Edit/Del] [Reply]
    인사동 엄마입니다.
    저 역시 적극 찬성합니다. 엄마들의 말에 귀기울려주시는 세심한 마음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 )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

 2012. 9. 22. 00:30

스트릿패션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2.09.22 07:00 [Edit/Del] [Reply]
    우와! 역대 최강 귀여움을 보여주는 모델이네요! ㅎㅎ
  3. 2012.09.22 08:08 신고 [Edit/Del] [Reply]
    짧은 팔이 너무 앙증맞네요
  4. 2012.09.22 13:09 [Edit/Del] [Reply]
    에공~ 귀여워라~
    안아보고싶네요
  5. 우혁맘
    2012.09.22 15:27 [Edit/Del] [Reply]
    와~~ 진짜 귀엽네요!!! ㅎㅎ
  6. 2012.09.22 20:42 [Edit/Del] [Reply]
    작고 귀여운 아기네요.
    정말 안아주고 싶네요
  7. 2012.09.22 21:00 [Edit/Del] [Reply]
    보송보송 귀엽네요^.^

    아까 낮에 패셔니스타 아이를 보면서 베코생각했어요 ㅋㅋ
  8. 2012.09.22 23:43 [Edit/Del] [Reply]
    아~ 넘 귀여워요 ^^
  9. 2012.09.23 08:11 [Edit/Del] [Reply]
    이곳에 올 때마다 모모님의 아이들의 덕분에 맘까지 정화되는 느낌이랍니다~^^
    감사드려요~
    편안한 일요일 보내시길 바래요~
  10. 2012.09.23 13:36 [Edit/Del] [Reply]
    포즈를 제대로 취했는데요. ^^
  11. 2012.09.23 18:52 [Edit/Del] [Reply]
    아... 어떻게... 이렇게 귀여울수가.
    갈수록 어린아이들이 귀여워 보입니다.^^
  12. 2012.09.23 21:10 신고 [Edit/Del] [Reply]
    멋진 하루 잘 보내세요~
  13. 2012.09.23 22:36 [Edit/Del] [Reply]
    묘한 헤어스타일..ㅎㅎ 귀엽네요.
  14. 2012.09.24 02:23 [Edit/Del] [Reply]
    눈도 탱글탱글하고 머리고 탱글탱글하고... 놀라울정도로 귀여운 모습이군요. ^^
  15. 2012.09.24 05:55 [Edit/Del] [Reply]
    꾸민듯 안꾸민듯, 안꾸민듯 꾸민듯 ..
    이런 패션 .. 완전 좋습니다.. ㅎㅎ
  16. 2012.09.24 16:27 [Edit/Del] [Reply]
    머리스타일 완전 잘 어울리는 아가네요~
  17. 2012.09.24 16:33 [Edit/Del] [Reply]
    어!.. 무슨 웹툰의 캐릭터 같아요.. ㅎㅎㅎ
  18. 2012.09.24 17:57 신고 [Edit/Del] [Reply]
    훗날 아이가 좀 더 자라면 저 시절을 돌아보며
    내가 이런 적도 있었나? 하겠죠....^^
    가족들도 도란도란 앉아서 이야기 꽃을 피우구요...
    사진은 그 속에 많은 추억과 이야기거리가 담겨서 좋은 것 같습니다.^^
  19. 2012.09.25 07:17 [Edit/Del] [Reply]
    사실 이런 문제 만나면 고민스럽습니다!
    하지만 블로그의 특징이 자세한 정보이니 하셔도 괜찮을듯 합니다^^
  20. 2012.09.25 12:48 [Edit/Del] [Reply]
    귀여워요..
    머리 스타일이 개성있네요 :)
    행복한 하루 되세요..
  21. 2012.10.09 00:02 [Edit/Del] [Reply]
    아유. 귀엽고 이쁘고.. 주황색이 눈에 쏙 뛰네. ^^

댓글을 남겨주세요 : )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

 2012. 9. 21. 07:30

스트릿패션

패션의 계절 가을이 오고 있음을 실감케 하는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의 미소! ^^d

  1. 2012.09.21 08:04 [Edit/Del] [Reply]
    청바지가 참 귀엽네여yo~~
  2. 2012.09.21 09:37 [Edit/Del] [Reply]
    아이고.. 귀여워라..ㅋㅋ
    오늘도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3. 2012.09.21 10:13 [Edit/Del] [Reply]
    와우~ 엄마의 패션 감각이 남다르신 듯...^^
    저런 귀여운 바지를 어디서 구했는지 궁금하네요.
  4. 2012.09.21 12:02 [Edit/Del] [Reply]
    바지 스타일이 아주 인상적인데요.
    귀여움이 배가되는 것 같습니다.
    한 주 마무리 잘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5. 2012.09.21 15:22 [Edit/Del] [Reply]
    가을여인만 있는줄 알았더니 가을아가도 있네요
    아가에게서 가을내음이 나요~
  6. 2012.09.21 15:46 [Edit/Del] [Reply]
    가을에 딱 어울리는데요 ^^
    귀엽습니다~
  7. 2012.09.21 17:20 [Edit/Del] [Reply]
    후후 정말 귀엽네요~ ^^
  8. 2012.09.21 21:29 [Edit/Del] [Reply]
    과감한 패션에 부끄러운듯한 미소가 너무 예뻐요.^^ 그래도 카메라를 응시하는 눈은 자신감 만땅이군요.ㅎㅎ
  9. 2012.09.22 21:01 [Edit/Del] [Reply]
    와 매력적이에요:) 옷도 그렇지만 얼굴이 참 .. ^^
  10. 2012.09.23 13:36 [Edit/Del] [Reply]
    미소가 모델 같아요. ^^
  11. 2012.09.23 22:37 [Edit/Del] [Reply]
    표정이 풍부할 것 같아요.ㅎㅎ
  12. 2012.09.24 02:26 [Edit/Del] [Reply]
    저 바지가 원래 저런건가요?
    패션감각이란게 제 상식을 뛰어넘는 날이 오는군요. ^^;
  13. 2012.10.09 00:01 [Edit/Del] [Reply]
    아기가 본시리즈에 나온 니키 파슨스(줄리아 스타일즈)를 닮은 것 같아.
    멋진 포즈와 멋진 미소. ^^

댓글을 남겨주세요 : )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

 2012. 9. 20. 10:04

스트리트패션

  1. 우혁맘
    2012.09.20 10:41 [Edit/Del] [Reply]
    와 이쁜모녀네요 ^^
  2. 2012.09.20 10:57 [Edit/Del] [Reply]
    정말 모녀가 간지 좔좔..^^
  3. 2012.09.20 12:08 [Edit/Del] [Reply]
    아이 엄마의 카메라도 보통 아니에요.
    두 사람 패션이 끝내주네요.^^
  4. 2012.09.20 16:29 [Edit/Del] [Reply]
    음~ 보기 좋아요~ ^^ ㅎㅎㅎ
  5. 블루캔버스
    2012.09.20 17:02 [Edit/Del] [Reply]
    와우~~ 아가 스타일 너무 멋드려져요! 엄마의 센스 장난아닌듯!
    엄마 스탈도 넘 조아여~ 간지 모녀!
    잘 보구가요!
  6. 2012.09.21 07:03 [Edit/Del] [Reply]
    엄마도 아기도 멋지네요^^
  7. 2012.09.21 07:15 [Edit/Del] [Reply]
    스타일이 간지 나네요. ^^
    좋은 하루 되세요~
  8. 2012.09.21 08:04 [Edit/Del] [Reply]
    목도리가 키포인트군요, 환절기 감기 걸리지 않도록 하는 효과도..
  9. 2012.09.21 12:03 [Edit/Del] [Reply]
    한껏 멋내고 온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
  10. 2012.09.21 14:00 [Edit/Del] [Reply]
    제대로 차려입고 나왔네요 ^^
    귀엽습니다~
  11. 던힐123
    2012.09.21 15:13 [Edit/Del] [Reply]
    아이가 왠지모를 매력이 있네요! 묘한 매력!
    엄마의 센스^^ 이뻐요!
  12. 2012.09.24 02:25 [Edit/Del] [Reply]
    모친되는 분이 뭔가 제대로 된 카메라를 들고 계시는군요.
    저 칠부바지같은 옷과 타이즈같은 양말이 신기한 느낌입니다. ^^
  13. 2012.10.07 21:54 [Edit/Del] [Reply]
    모녀의 패션센스가 보통이 아닌 듯. ^^

댓글을 남겨주세요 : )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

 2012. 9. 19. 07:30

유니클로

유니클로

  1. 2012.09.19 13:42 [Edit/Del] [Reply]
    들어가봤던 곳이라 익숙해 보입니다.
    사람 한명 없어서 썰렁한 느낌이에요.
  2. 2012.09.20 06:39 [Edit/Del] [Reply]
    유니클로는 디자인이 어디든 비슷하군요.
    그나저나 손님이 참 없네요 ^^;
  3. 우혁맘
    2012.09.20 10:42 [Edit/Del] [Reply]
    느낌 있어요!! ㅎㅎ
  4. 2012.09.21 12:04 [Edit/Del] [Reply]
    매장이 깔끔해보입니다. ^^

댓글을 남겨주세요 : )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

 2012. 9. 18. 00:00

스트리트패션

  1. 2012.09.18 06:42 [Edit/Del] [Reply]
    왠지 모르게 씨크 하네요. ^^
  2. 2012.09.18 07:16 [Edit/Del] [Reply]
    오홋! 오늘은 가을패션이네요! ㅎㅎ
  3. 2012.09.18 09:54 [Edit/Del] [Reply]
    위에 입은 야상? 이 정말 멋져요!!ㅎㅎㅎ
  4. 2012.09.18 10:31 신고 [Edit/Del] [Reply]
    오 패셔니스타군요^^
  5. 2012.09.18 11:17 [Edit/Del] [Reply]
    너무너무 예쁘네요 ~ ㅎㅎ
    잘 보고 간답니다~
  6. 2012.09.18 11:20 [Edit/Del] [Reply]
    귀여운 아이의 모습에도 이제는 가을이 느껴지네요. ^^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 2012.09.18 11:33 [Edit/Del] [Reply]
    아... 귀여워요.
    요즘은 아이들 다 예쁘게 입히네요.^^;
  8. 2012.09.18 13:03 [Edit/Del] [Reply]
    가을패션 참 멋지게 소화했네요 ^^
  9. 2012.09.19 16:08 신고 [Edit/Del] [Reply]
    ㅎㅎㅎㅎ 표정이 귀여워요 ^^
  10. 우혁맘
    2012.09.20 10:43 [Edit/Del] [Reply]
    귀요미!! ^^
  11. 2012.09.21 14:19 [Edit/Del] [Reply]
    아이들 패션도 어른들 못지 않게 간지나네요...^^
  12. 2012.09.23 22:38 [Edit/Del] [Reply]
    귀여운 아이들.. 보기 좋아요. 다들.ㅎ
  13. 2012.10.03 22:12 [Edit/Del] [Reply]
    ㅎㅎ 아가의 옷과 눈빛에서 가을이... ^^*

댓글을 남겨주세요 : )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

 2012. 9. 17. 07:30

스트리트패션

  1. 2012.09.17 08:07 [Edit/Del] [Reply]
    빨간 비비화가 참 귀엽네요
  2. 2012.09.17 09:53 [Edit/Del] [Reply]
    삐뚤게 쓴 모자가 멋진네요~! ㅎㅎ
  3. 2012.09.17 11:01 신고 [Edit/Del] [Reply]
    아이가 바라보고 가는 코너에는 뭐가 있을까 궁금하네요ㅎㅎ
  4. 2012.09.17 11:41 [Edit/Del] [Reply]
    저는 빨간 모자가 더 시선을 끄네요.
    깜찍하니 멋있습니다. ^^
    행복한 한 주 보내세요.
  5. 2012.09.17 11:58 [Edit/Del] [Reply]
    귀여운 남자 아기네요.
    음...
    '꼬마 빅뱅'같은 느낌?
  6. 2012.09.17 12:50 [Edit/Del] [Reply]
    너무 깜찍하고 예뻐요^^

    빨간 모자와 신발의 매칭!!
  7. 2012.09.17 13:27 [Edit/Del] [Reply]
    평범한듯 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입니다.ㅋㅋ
  8. 2012.09.17 14:46 신고 [Edit/Del] [Reply]
    멋진걸요 ㅎ
    잘 보구 갑니닷..!!
  9. 2012.09.17 14:51 [Edit/Del] [Reply]
    멋쟁이 꼬마네요
    잘보고 갑니다
  10. 2012.09.17 16:20 [Edit/Del] [Reply]
    모델이 아주 멋진데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11. 2012.09.17 22:31 [Edit/Del] [Reply]
    신발 너무 귀엽네요.. 저희 조카들은 저런 운동화를 사준대도 거부하더군요.^^;;
  12. 2012.09.17 23:45 [Edit/Del] [Reply]
    이것은...아기용 스키니! 짧지만 핏이 살아있네요.ㅎㅎ
  13. 2012.09.18 12:39 [Edit/Del] [Reply]
    옷이 참 잘 어울리는 아이네요~
  14. 2012.09.18 12:53 [Edit/Del] [Reply]
    비껴쓴 모자라니... 상대적으로 머리가 큰 아이들한테 좋은 패션아이템이 되는군요. ^^
  15. 2012.10.02 22:21 [Edit/Del] [Reply]
    15도 각도로 돌려쓴 모자와 활동적인 복장과 움직임이 잘 어울리는 사진이야. ^^

댓글을 남겨주세요 : )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

 2012. 9. 15. 00:00

H&M

  1. 2012.09.15 06:40 신고 [Edit/Del] [Reply]
    와 무슨 아이돌 가수들 같아요
  2. 2012.09.15 06:41 신고 [Edit/Del] [Reply]
    와 무슨 아이돌 가수들 같아요
  3. 2012.09.15 13:34 신고 [Edit/Del] [Reply]
    7공주 스타일?? ㅎㅎ
    롯데몰 시간나면 한번 가봐야겠어용
  4. 2012.09.15 14:08 [Edit/Del] [Reply]
    멋지네요~ ㅎㅎ
    잘 보고 간답니다~
  5. 2012.09.15 18:35 [Edit/Del] [Reply]
    혹시 아이들 사진이 모모님꺼?
    흐미 멋진데요?
    싸인해 줘요 ㅎㅎㅎ
    좋은 주말 되세요~
    • 2012.09.17 01:53 신고 [Edit/Del]
      안타깝지만.. 이 사진은 누군가가 찍은 사진을 찍은 것입니다.

      그래도 잠시나마 기분좋은 오해를 해주셔서 설레였습니다. ㅋㅋ
      두근두근 감사합니다. ^^

      머지않아 텔링님의 오해가 현실이 되는 날이 있을겁니다 조금만 기둘려 주세요. ^^ ㅎㅎ
  6. 2012.09.16 00:27 [Edit/Del] [Reply]
    이건 광고용 간판을 찍으신 것이죠?
    한국에 저런 애들이 몰려다닐 일은 그닥 없을 것 같은데... ^^
  7. 아름맘
    2012.09.17 02:16 [Edit/Del] [Reply]
    아이들 정말 이쁘네요 옷도 잘입고 ㅎㅎ
  8. 2012.09.17 03:32 [Edit/Del] [Reply]
    사진속의 아이들 표정이 밝고 좋네요^^
  9. 2012.09.17 15:25 [Edit/Del] [Reply]
    사진이긴 하지만 처음봤을때 꼭 아이돌 사진 같은 느낌이었어요.
    H&M 옷들이 이렇게 멋진 줄 몰랐습니다.ㅋㅋ
  10. 2012.09.19 16:09 신고 [Edit/Del] [Reply]
    저런 사진 한번 담아보고 싶습니다. ^^
    자연스러운 미소... 정말 잘 담은 사진이에요~ ㅎㅎ

댓글을 남겨주세요 : )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

 2012. 9. 14. 07:30

스트리트패션

 스똬~일! : D

  1. 2012.09.14 08:22 [Edit/Del] [Reply]
    공주의 모습이 이븝니다^^
  2. 2012.09.14 09:45 [Edit/Del] [Reply]
    한쪽으로 기울어진 포즈가 예술이네요~ㅎㅎ
  3. 2012.09.14 10:15 [Edit/Del] [Reply]
    아기가 예쁘네요.
    처음에 보고 치마 위에 치마를 레이어드한 줄 알았는데 핫 팬츠였네요.
    귀엽습니다.
  4. 2012.09.14 11:03 신고 [Edit/Del] [Reply]
    포즈가 멋지네요^^
    사진 찍을줄 아는 아이ㅎㅎ
  5. 2012.09.14 13:50 [Edit/Del] [Reply]
    앗! 저포즈는... 사진 좀 찍혀본사람만 안다는 그 S라인만들기 포즈~~!! +0+!
  6. 2012.09.14 13:58 [Edit/Del] [Reply]
    포즈가 전문가인데요.ㅎㅎ
    아이 정말 귀여워요.
  7. 2012.09.14 14:02 [Edit/Del] [Reply]
    자세가~
    꼭~ 스타일~ 하는 분위기에요 ㅎㅎ
    아가야 이쁘게 크거라~

    모모군님 즐겁고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8. 시윤맘
    2012.09.14 17:28 [Edit/Del] [Reply]
    정말 올려주셨네요... 뚝딱 찍으시더니 멋진 사진 감사해요~~ 근데 울 시윤이 핑크넘 조아라해~~ 마구잡이로 입혀 나갔는데 쫌 챙피하네요~~
  9. 2012.09.15 06:30 [Edit/Del] [Reply]
    걸그룹 포즈잡고 있는것 같아요~
    귀엽습니다 ^^
  10. 2012.09.15 06:41 신고 [Edit/Del] [Reply]
    자세가 아주 끝내주는데요
  11. 2012.09.15 13:47 [Edit/Del] [Reply]
    진짜 멋진 포즈입니다 ㅎㅎ
  12. 2012.09.16 00:27 [Edit/Del] [Reply]
    호호호, 저 포즈를 취하다니 아기가 예사롭지 않군요. ^^
  13. 아름맘
    2012.09.17 02:16 [Edit/Del] [Reply]
    수~~ 타일 ㅎㅎ 귀여워용 ㅎㅎ
  14. 2012.09.17 05:48 [Edit/Del] [Reply]
    모델의 연륜? 이 있는 모습인데요 자세가.. 귀엽네요
  15. 2012.09.23 22:38 [Edit/Del] [Reply]
    배경때문인지 뭔지 깨끗함이 그대로 전해지는 듯해요.
  16. 2012.09.25 22:36 [Edit/Del] [Reply]
    이런 마지막에 있는 아이는 완전한 모델 수준이군요~
    이쁘네요
  17. 2012.09.28 00:20 [Edit/Del] [Reply]
    오~~ 완전 모델스타일~~ ^^d
  18. 2012.10.15 23:19 [Edit/Del] [Reply]
    자연스레 포즈가 나오는데요?? 이런 모델 만나기 쉽지 않지요?

댓글을 남겨주세요 : )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

 2012. 9. 13. 23:30

스트리트패션

Zoom-in님을 위해 앞면 공개합니다. : D

  1. 2012.09.14 00:14 [Edit/Del] [Reply]
    여기서 문득 사진을 보고 있으면
    요즘 정말 애들 이렇게 입히고 다니나 하는 의문이 들 정도로
    제가 어릴적과는 패션 수준의 차원이 다르군요. ^^

    리본구두와 총천연색 타이즈의 조합이 참...
  2. 2012.09.14 00:44 [Edit/Del] [Reply]
    이 아이.. 어딘가 모르게 되게 맑아보여요. 뭐.. 모든 아이들이 그렇지만..^^
  3. 2012.09.14 06:44 신고 [Edit/Del] [Reply]
    와우 부모가 패션감각이 남다른데요
  4. 별나무 큰강
    2012.09.14 11:48 [Edit/Del] [Reply]
    이날 우리 큰딸 생일이었답니다.
    나름 차려입고 저녁 먹으러 가는길이었답니다.
    우연히 만나 사진까지 찍게 되고
    기억에 남는 6살 생일선물이 될거 같아요!^^
  5. 2012.09.14 12:55 [Edit/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6. 2012.09.14 12:55 [Edit/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 2012.09.17 01:39 신고 [Edit/Del]
      메일 보내드렸습니다. 본의아니게 피드백 늦어 죄송해요~ ^^;

      아이에게 좋은 선물이 되었다니 말씀만으로도 너무 기쁘고 뿌듯하네요.. 촬영협조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그날처럼 늘 행복한 가정 되세요~ : D
  7. 2012.09.14 13:50 [Edit/Del] [Reply]
    어제봤던 그아이네요 ^^ 귀여워요 ㅎㅎㅎ
  8. 2012.09.14 13:58 [Edit/Del] [Reply]
    자매끼리 이렇게 찍어도 무척 예쁘네요.
    보기 좋습니다.^^
  9. 2012.09.15 13:47 [Edit/Del] [Reply]
    앞 모습 잘봤습니다 ㅎㅎ
  10. 2012.09.22 21:02 [Edit/Del] [Reply]
    아 예뻐라 ㅋㅋㅋㅋ
    저도 어릴적에 동생이랑 저렇게 입곤 했어요 ㅎㅎ 1살 차이거든요 ㅎㅎㅎ
  11. 2012.09.25 22:34 [Edit/Del] [Reply]
    언니와 동생의 코디가 잘 어울리네.^^
    언니와 동생의 시선처리도 굿!

댓글을 남겨주세요 : )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

 2012. 9. 13. 00:02

스트리트패션

  1. 우혁맘
    2012.09.13 11:40 [Edit/Del] [Reply]
    까꿍 >.< ㅎㅎ
  2. 2012.09.13 13:54 [Edit/Del] [Reply]
    신발보고 여아인줄 알았어요~ ^^
    보이쉬한 매력이 있네요~ㅎㅎ
  3. 2012.09.13 17:36 [Edit/Del] [Reply]
    조윤희 필이 좀 나는 똘망똘망한 아이군요
  4. 2012.09.13 17:51 [Edit/Del] [Reply]
    위에 입은 스트라이프 무늬의 롱티의 앞면이 궁금하네요.^^
    아기의 하얀 피부를 돋보이게 해주는 푸른색과 초록색의 조화이군요.
  5. 2012.09.13 18:43 [Edit/Del] [Reply]
    다음뷰에서 링크타고 왔습니다.
    여자 아기였네요.
    f(x)의 설리처럼 보이쉬한 매력도 예쁜 것 같아요.
  6. 2012.09.13 19:09 [Edit/Del] [Reply]
    뽀얀 피부에 이쁜 아이네요~
    잘 보고 가요~
  7. 2012.09.13 23:12 [Edit/Del] [Reply]
    뒤돌아보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꽃 달린 신발도 인상적이고요.^^
  8. 별나무큰강
    2012.09.14 11:48 [Edit/Del] [Reply]
    이쁘게 사진 잘 찍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b 언니의 미모에 가려 집에서는 거의 사내아이 취급 받아온 우리 둘째의 재발견이네요ㅎㅎ
  9. 2012.09.25 22:33 [Edit/Del] [Reply]
    ㅎㅎ 귀여운 포즈.
    녹색타이즈와 줄무늬 상의로 칼라풀한 패션을 완성했네. ^^

댓글을 남겨주세요 : )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

 2012. 9. 12. 00:35

스트리트패션

  1. 아름맘
    2012.09.12 02:17 [Edit/Del] [Reply]
    신발이 눈에 확 띄네요 ^^
  2. 우혁맘
    2012.09.12 12:12 [Edit/Del] [Reply]
    저도 신발이 눈에 들어오네요 ㅎㅎ

    점심은 고기를 드셨나요? ㅋㅋ 귀여워요 ^^
  3. 2012.09.12 15:37 [Edit/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4. 2012.09.12 22:09 [Edit/Del] [Reply]
    아기가 정말 귀엽네요.
  5. 유나맘
    2012.09.13 16:30 [Edit/Del] [Reply]
    아이엄마예요ㅎ
    사진예쁘게찍어주셔서감사합니다
  6. 2012.09.13 17:36 [Edit/Del] [Reply]
    묶은 머리가 참 귀엽네요
  7. 2012.09.13 19:10 [Edit/Del] [Reply]
    이름이 유나네요. 이쁘네요~
    가족과 함께 늘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모모님 잘 봤습니다~
  8. 2012.09.13 23:14 [Edit/Del] [Reply]
    하나로 묶은 머리와 입에 들어간 손가락이 너무 귀엽네요. ^^
  9. 2012.09.14 00:15 [Edit/Del] [Reply]
    줄무늬 고양이가 무채색 코디에 생명력을 불어넣는군요. ^^
  10. 2012.09.14 00:45 [Edit/Del] [Reply]
    귀여운 아가들..ㅎㅎ 미소짓게 만드네용.
  11. 2012.09.23 23:50 [Edit/Del] [Reply]
    ㅎㅎ 하얀 옷에 얼룩 고양이가. ^^
    햇빛때문에 아이표정이 왠지 까칠(?)하게 되었네.

댓글을 남겨주세요 : )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

 2012. 9. 10. 07:30

스트리트패션

  1. 2012.09.10 10:17 [Edit/Del] [Reply]
    포즈까지 완전 귀여운 꼬마 아가씨네요 ^^
  2. 2012.09.10 10:37 [Edit/Del] [Reply]
    발가락 끝까지 힘을 딱! 주고있는 모습이 이 사진의 포인트 같아요~ㅎㅎ
  3. 2012.09.10 11:17 [Edit/Del] [Reply]
    에고 귀여워라. 혀 쏙 내민 모습이 왜 이렇게 개구쟁이 같은지.ㅋㅋ
  4. 아름맘
    2012.09.10 13:27 [Edit/Del] [Reply]
    개구장이네요 ㅎㅎㅎ 원색이 참 잘어울리는 아가! ㅎㅎ
  5. 2012.09.10 14:21 [Edit/Del] [Reply]
    요런 스타일은 깍쟁이 울 딸내미도 입을 듯 하네요.
    공주스탈 아니면 안되는데
    핑크빛 나시가 너무 예뻐서요 ^^
  6. 2012.09.10 14:33 [Edit/Del] [Reply]
    표정부터 개구지네요~ ㅋㅋ
  7. 우혁맘
    2012.09.10 20:49 [Edit/Del] [Reply]
    보고만 있어도 그냥 흐뭇하네요 ㅎㅎ
  8. 2012.09.10 21:19 신고 [Edit/Del] [Reply]
    오늘도 다녀갑니다. 멋진 하루 보내세요~
  9. 애엄마
    2012.09.10 23:26 [Edit/Del] [Reply]
    울아들이네여

    신기하당...^^


  10. 2012.09.10 23:57 [Edit/Del] [Reply]
    개구짓 표정이 귀엽네요.
    스타일도 귀여움에 한몫하네요.
  11. 2012.09.11 00:23 [Edit/Del] [Reply]
    살짝 내민 혀가 너무 귀엽네요. ^^
    행복한 한 주 보내세요.
  12. 2012.09.21 00:05 [Edit/Del] [Reply]
    ㅎㅎ 건강한 개구장이의 모습! ^^
    근데 돌에 아이가 다치지 않을까 살짝 걱정도 되네.

댓글을 남겨주세요 : )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

 2012. 9. 8. 00:00

스트릿패션

  1. 2012.09.08 02:24 [Edit/Del] [Reply]
    표범무늬 옷입고 어흥 하고 있네요 ㅋㅋㅋ 귀여워요~
  2. 아름맘
    2012.09.08 09:52 [Edit/Del] [Reply]
    포즈 예술인데요? ㅎㅎ 예쁜 숙녀!
  3. 2012.09.08 11:29 신고 [Edit/Del] [Reply]
    어머낫 저런 가방은 어디에서 샀을까요??
    엄마가 패션센스가 대단하실듯^^
  4. 2012.09.08 12:45 [Edit/Del] [Reply]
    귀여워요. ^^
    장난기 어린 표정이 참!!~~
  5. 2012.09.08 14:04 [Edit/Del] [Reply]
    음, 얼굴에 비해 좀 조숙한 느낌이 드는 코디로군요.
    저 핸드백이 조금 장난감같아 보이는게, 묘한 언밸런스가 시선을 잡습니다. ^^
  6. 2012.09.08 22:51 [Edit/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7. 2012.09.08 23:53 [Edit/Del] [Reply]
    수줍은 바이바이!~ ㅎㅎ
    아가야 귀엽게 무럭무럭 자라라~
    베이비코평수님 잘 보고 가요~
  8. 2012.09.10 01:07 [Edit/Del] [Reply]
    아이고 귀여워라 ... ㅎㅎ
  9. 2012.09.10 09:17 [Edit/Del] [Reply]
    차도녀 패션인데요 ^^
  10. 2012.09.10 11:56 [Edit/Del] [Reply]
    아... 예쁘네요. 아이 데리고 에버랜드 놀러가야겠어요.ㅋㅋ
  11. 2012.09.10 14:32 [Edit/Del] [Reply]
    깜찍한 공주님이시네요~ ^^ 정글나라 공주님! ㅎㅎㅎ
  12. 2012.09.14 00:45 [Edit/Del] [Reply]
    저 무늬있는 옷.. 되게 인상적인데요?ㅎㅎ
  13. 2012.09.19 01:04 [Edit/Del] [Reply]
    옷의 무늬가 독특.. ^^
    아유.. 부끄럼 많은 꼬마 아가씨네. ㅎㅎ

댓글을 남겨주세요 : )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

 2012. 9. 7. 06:30

스트리트패션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2.09.07 21:46 [Edit/Del] [Reply]
    자세마저 랩하는 듯 합니다.
    아... 정말 귀엽네요.^^
  3. 2012.09.08 10:47 [Edit/Del] [Reply]
    저희아가 사진 정말 올라왔네요?ㅎㅎㅎㅎ사진을 너무 잘찍어주셨어요ㅠㅠ메일로 원본좀 부탁드려요^^emsalove@naver.com
  4. 2012.09.08 14:01 [Edit/Del] [Reply]
    엥? 걸이었나요? 어마어마하게 보이쉬한데요. ^^;
  5. 2012.09.08 23:54 [Edit/Del] [Reply]
    난 나야~ ㅎㅎ 이런 분위기

    잘 보고 가요~
    좋은 주말 되세요~
  6. 2012.09.10 09:02 [Edit/Del] [Reply]
    헉... 거...걸이었군요 ㅋㅋㅋ
    미래의 윤미래? ^^
    귀엽습니다~
  7. 예린맘
    2012.09.10 13:40 [Edit/Del] [Reply]
    제2의 투애니원을 꿈꾸며~~~힙합패션굳!!!^^
  8. 유진영
    2012.09.10 13:44 [Edit/Del] [Reply]
    아고 예뻐라ㅎㅎㅎ 너무 귀엽다 패션짱이네^^
  9. 유진영
    2012.09.10 13:46 [Edit/Del] [Reply]
    아고 예뻐라ㅎㅎㅎ 너무 귀엽다 패션짱이네^^
  10. 양썰라시도
    2012.09.10 14:57 [Edit/Del] [Reply]
    대박사건!!! 실물보고 깨물깨물 해주고싶네요ㅠ 귀여워라♥
  11. 양썰라시도
    2012.09.10 14:57 [Edit/Del] [Reply]
    대박사건!!! 실물보고 깨물깨물 해주고싶네요ㅠ 귀여워라♥
  12. 양썰라시도
    2012.09.10 14:59 [Edit/Del] [Reply]
    대박사건!!! 실물보고 깨물깨물 해주고싶네요ㅠ 귀여워라♥
  13. 강썽
    2012.09.10 17:47 [Edit/Del] [Reply]
    꺄아~~~간지 최고네요!
  14. 강군
    2012.09.10 17:51 [Edit/Del] [Reply]
    넘귀엽당ㅠㅅㅠ
  15. 강군
    2012.09.10 17:52 [Edit/Del] [Reply]
    넘귀엽당ㅠㅅㅠ
  16. 우혁맘
    2012.09.10 21:20 [Edit/Del] [Reply]
    간지가 좔좔 흐르네요 ㅎㅎㅎ
  17. 오즈
    2012.09.11 16:25 [Edit/Del] [Reply]
    포즈가 힙합 패션을 완성시켜준 듯~ 제대로 힙합아가 ㅎㅎ
    엄마가 애쓰셨을 것 같아요~
  18. 2012.09.14 00:46 [Edit/Del] [Reply]
    누난 힙합스타일~~~?ㅎㅎ
  19. 2012.09.17 21:12 [Edit/Del] [Reply]
    오우~~ 멋진 랩퍼! ㅎㅎ

댓글을 남겨주세요 : )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